'어벤져스' 속편 제목 공개..'에이지 오브 울트론'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7.22 08: 43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Avengers)’의 속편 제목이 확정, 공개됐다.
속편의 감독인 조스 웨든은 지난 20일(미국시간)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에서 열린 마블 코믹콘 행사에서 속편의 제목을 공개한 것. 해당 타이틀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Avengers: Age of Ultron)'이다.
이날 '어벤져스'에 이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은 웨든은 속편의 첫 티저 클립과 함께 트레일러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새로운 악당인 울트론의 모습이 소개됐고, 'The Avengers: Age of Ultron'이란 타이틀이 등장했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10권 짜리 스페셜 에디션 만화책으로서 울트론(인공지능 로봇 캐릭터)이 지구를 정복하려고 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로써 '어벤져스2'의 주 악당은 타노스가 아니라 울트론이 될 것이라는 소문은 사실로 밝혀졌다.
한편 '어벤져스2'는 2015년 5월 공개될 예정이다. 속편에는 전편의 주인공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비롯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앤서니 맥키, 사뮤엘 L. 잭슨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osenstar@osen.co.kr
'어벤져스 2' 트레일러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