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 SNL 사과에 시청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SNL 사과란 당초 방영 예고와 관련 기사들이 쏟아졌던 케이블 채널 'tvN-SNL코리아'의 김완선편 19금 '우결' 콩트'가 결방된 것과 관련된 것이다.
가수 김완선과 박재범이 연상연하 커플로 등장해 웃음폭탄을 터뜨릴 것으로 기대했던 이번 19금 '우결' 콩트는 당초 20일 방송예정이었다. 그러나 SNL 사과가 나오게 된 상황에서 알수있듯이 예고됐던 방송일에 '우결' 콩트
는 보이지 않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SNL 사과가 나오기 전까지 '무슨 사정이 있어서 우결 19금 콩트가 안나온거냐'며 궁금증을 감추지 못했다.
제작진 측은 지난 주 SNL 방송이 나간 후 "김완선편 19금 '우결' 콩트가 녹화로 진행됐으나 본 방영 때 러닝타임상 애드리브 등으로 생방송 콩트가 길어지면서도 부득이하게 미방됐다. 추후 호스트별 미방 콩트를 모아 특집으로 방영하겠다. 시청자 분들께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는 글을 올려 SNL 사과의 뜻을 전했다.
네티즌들은 "SNL 사과라고 해서 봤더니 양해를 구한다는데?" "방송 못할거면 예고를 말든지 방송전에 알리든지" "SNL 빠른 사과와 해명, 감사합니다" 등의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SNL 코리아' 측 관계자는 "아시다시피 'SNL 코리아'는 생방송으로 진행이 되는데 크루분들의 애드리브 등으로 인해 콩트 시간이 길어졌다. 그래서 생방송 시간을 맞춰야 했기에 어쩔 수 없이 전파를 타지 못하게 됐다"며 "하지만 호스트별 미방 콩트를 모아서 방영할 때 꼭 '우결' 패러디를 넣어서 방영할 것이다. 시청자분들께서 '우결' 패러디를 확인할 수 있도록 꼭 선을 보일 것이다"라고 다시한번 SNL 사과 의사를 밝혔다.
osensta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