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31일 '와일드 앤 영' 발표..음원차트 '긴장'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7.22 16: 32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 가수 강승윤이 오는 31일 신곡 '와일드 앤 영(WILD AND YOUNG)'을 발표한다.
강승윤은 지난 16일 선공개곡 '비가 온다'를 기습 발표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 1위를 휩쓸었다. 해당 곡은 오늘(22일) 발표된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주간 차트에서도 각각 1위를 기록했다.
이 같은 열기를 이어 강승윤은 오는 31일 강렬한 록음악이 구현된 신곡 '와일드 앤 영'을 전격 공개한다.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지난주 소속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강승윤의 신곡 발표 일정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양 대표는 "강한 록 장르의 '와일드 앤 영'은 거칠게 내뱉는 강승윤의 시원한 보컬이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우러지는 곡"이라고 설명하며 "현재 예정에 없던 '와일드 앤 영'의 방송 활동을 조심스럽게 구상하고 있다"며 솔로 가수 강승윤의 모습을 무대에서도 만나 볼 수 있음을 시사했다.
게다가 YG는 22일 오후 '와일드 앤 영' 발표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록 발라드 장르의 '비가 온다'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눈빛으로 깊은 감성을 드러냈던 강승윤은 이날 공개된 티저에서는 180도 변한 모습을 내비쳤다.
공개된 이미지 속 강승윤은 찢어진 블랙 데님룩에 자신이 직접 커스텀한 기타를 들고 자유분방한 로커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강승윤은 솔로로서 오는 9월 초에 첫 미니앨범 발매를 예정하고 있으며, YG에서 빅뱅 이후 7년 만에 데뷔할 남자 신인그룹을 결정하는 리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윈(WIN)'에도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gato@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