켐프 라인업 제외… 류현진, 엘리스와 배터리
OSEN 김태우 기자
발행 2013.07.23 05: 16

류현진(26, LA 다저스)의 시즌 8승 도전을 함께 할 동료들의 면면이 드러났다. 전날(22일) 주루 플레이 중 발목을 다친 맷 켐프는 선발 라인업에서 빠지며 아쉬움을 남겼다.
LA 다저스는 23일(이하 한국시간)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원정 경기에 나설 선발 선수들을 발표했다. 아메리칸리그 제도를 따르는 이번 경기에서 다저스는 칼 크로포드와 야시엘 푸이그가 테이블세터를 이루고 아드리안 곤살레스-핸리 라미레스-안드레 이디어로 이어지는 중심 타선을 가동한다.
6번 타자로는 류현진과 호흡을 맞출 A.J 엘리스가, 하위타선에는 스킵 슈마커, 후안 우리베, 마크 엘리스가 포진했다. 이디어가 지명타자로 나서고 외야는 좌로부터 크로포드-푸이그-슈마커가 나선다. 부상을 당해 선발 출장 여부가 주목됐던 켐프는 결국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푸이그가 중견수로 나서는 것도 주목할 만한 일이다.

23일 LA 다저스 선발 라인업
칼 크로포드(좌익수)-야시엘 푸이그(중견수)-아드리안 곤살레스(1루수)-핸리 라미레스(유격수)-안드레 이디어(지명타자)-A.J 엘리스(포수)-스킵 슈마커(우익수)-후안 우리베(3루수)-마크 엘리스(2루수).
skullbo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