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친언니 공개, “미스코리아의 언니는 미모의 도예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7.23 08: 55

[OSEN=이슈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나이가 들면서 더 주가를 높이고 있는 배우 김성령의 친언니가 공개 됐다. 김성령의 언니는 미모의 도예가였다.
김성령과 친언니 김성진은 ‘2013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의 홍보대사로 나란히 발탁되면서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 됐다.
핸드아티, (주)한국국제전시와 함께 이번 행사의 공동주최로 나선 제이콘텐트리 리빙전문매거진 레몬트리는 22일 “김성령과 언니 김성진을 ‘2013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의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레몬트리는 “김성령의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과 도예가 언니 김성진의 전문적인 고견이 잘 어울러져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를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김성령도 도자기 애호가이자 컬렉터로 이번 행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고 전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는 디자인, 공예, 미술, 생활용품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손’으로 창조하고 만들어낸 작품을 전시하고 유통하는 국내 유일의 페어다.
둘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월한 유전자가 여기 또 있었네”라면서 미모와 실력을 갖춘 자매에게 부러움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