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폴링인러브', MTV 선정 최고의 여름노래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7.23 14: 56

미국 MTV IGGY가 그룹 2NE1의 곡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를 올 최고의 여름 노래로 선정했다.
MTV는 22일(현지시간) 온라인판을 통해 '폴링 인 러브'를 올해 최고의 여름 노래(Song of the Summer)라고 밝혔다. 
'폴링 인 러브'는 분지 갈린(Bunji Garlin)의 '디프런톨로지(Differentology)', 티파(Tifa) '챔피언 버블러(Champion Bubbler)'과 경쟁한 끝에 영예를 맛봤다.

2NE1은 MTV IGGY로부터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 2011년 '베스트 뉴 밴드 상(Best New Band in The World)'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폴링 인 러브'는 레게와 힙합이 적절히 믹스돼, 여름 바다 파티에 완벽히 어울리는 반주를 가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2NE1 멤버들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바다와 이집트를 연상시키는 금색 배경에서 럭셔리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이색적인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이에 앞서 2NE1은 '폴링 인 러브' 발표 후 MTV, 빌보드 등 미국 매체들로부터 K팝에서 레게가 더해진 이색장르로 음악적 가치가 높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