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 다혜, 2차 댄스영상 공개..'파워풀+섹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7.25 11: 28

데뷔곡 '두근두근'으로 활동 중인 걸그룹 베스티(BESTie)의 멤버 다혜의 솔로 댄스영상이 재차 업데이트돼 화제다.
지난 24일 베스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 다혜는 비욘세의 '스위트 드림(Sweet Dream)' 음악에 맞춰 파워풀하고 섹시한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데뷔전 공개한 다혜의 연습실 댄스 영상은 판도라TV에서 발표한 7월 3주차 카카오톡 공유 랭킹 1위에 랭크되는 등 큰 관심을 받은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의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 댄스 영상을 깜짝 공개한 것.

소속사 측은 "다혜는 팀 내 댄스와 보컬, 랩을 맡을 정도로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데, 특히 파워풀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댄스 부문에서는 남다른 재능을 지녔다"고 강조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인답지 않은 여유있는 모습", "영상을 계속 돌려보게 된다", "무대에서 다혜의 솔로 댄스를 보고 싶다"는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혜연, U JI, 다혜, 해령으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 베스티는 지난 12일 데뷔곡 '두근두근'을 발표하고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