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올블랙 수트 차림으로 귀공자 포스를 물씬 풍기며 가면 무도회에 등장,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이동욱은 올블랙 수트로 절제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여 훈훈한 비주얼을 돋보이게 만든다. 또 이동욱은 은빛 가면을 착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감미로운 눈빛으로 치명적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또한, 이동욱은 촬영장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다가도 대기 중 틈틈이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 하는 등 섬세함을 보였다. 이동욱은 은은한 미소와 우월한 비주얼로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여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장시간 이어진 광고 촬영에도 불구하고 이동욱은 지친 기색 없이 촬영 스태프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자 하는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으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지친 스태프를 독려해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만으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가면 쓴 모습도 카리스마 대박”, “심플한 올블랙 수트 때문에 잘생긴 얼굴이 더욱 돋보이는 듯”, “여심 올킬한 훈남 배우 이동욱”, “살짝 미소 짓는 모습에 설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동욱은 현재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에 있다.
jykwon@osen.co.kr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