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추신수 대결, 김인식-박정태가 리뷰한다
OSEN 이상학 기자
발행 2013.07.26 15: 11

오는 28일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LA다저스)과 '추추 트레인' 추신수(신시내티 레즈)의 맞대결이 MBC 스포츠플러스를 통해 현지 위성 생중계된다. 
꿈의 무대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중인 류현진과 추신수의 맞대결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현지 언론에서도 큰 이슈가 될 만큼 주목도가 높은데다 주말에 방송될 예정이어서 많은 야구 팬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28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생중계를 위해 MBC 스포츠플러스의 간판 중계진인 한명재 캐스터와 허구연 해설위원이 실제 LA 현지에 투입되어 더욱 생생하게 현장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MBC 스포츠플러스는 이번 맞대결 경기의 30분 전과 경기 후에 방송되는 에 특별한 손님을 모실 예정이다.
류현진 선수의 스승으로 알려진 레전드 김인식 감독과 추신수 선수의 외삼촌으로 알려진 악바리 박정태 코치가 이번 경기의 프리뷰와 리뷰를 위해 직접 출연하게 된 것.
과연 김인식 감독과 박정태 코치가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애제자와 조카에게 어떤 애정어린 조언과 평가를 하게 될지 기대가 된다.
김인식 감독과 박정태 코치가 출연하는 는 경기 30분전인 28일 오전 9시30분, 는 경기 중계를 마친 후 바로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waw@osen.co.kr
MBC 스포츠플러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