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매출’, VOD 전체 프로그램 1위 기염 토해
OSEN 박선양 기자
발행 2013.07.26 16: 17

[OSEN=이슈팀]방송되자마자 화제를 몰고 온 '꽃보다 할배'가 다시보기 서비스(VOD)에서 매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tvN에 따르면 '꽃보다 할배'는 지난 5일부터 2주간 매출을 조사한 결과 2억 1000만원으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체 프로그램 매출 1위를 차지했다. tvN 측은 "케이블 예능인 '꽃보다 할배'가 지상파 못지않은 사랑을 받았다는 점에서 그 가치가 시청자들에게 인정된 결과라고 본다"라고 밝혔다.
'꽃보다 할배'는 5%에 가까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다시보기 서비스에서도 전체 1위를 기록을 기록하며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tvN '꽃보다 할배'가 26일 방송에서 프랑스 여행의 백미를 공개한다.

제작진은 이날 "오늘 방송되는 4화에서는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에서 노트르담 성당과 쁘띠프랑스를 여행하며, 여유로운 관광으로 그 어느 때보다 기분 좋아진 할배들을 만나게 된다"면서 "특히 여행 도중 아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H3 박근형은 ‘아내 바보’의 매력으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로맨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이번 방송에서 여덟 번째 직업으로 '요리사'를 추가하게 되는 이서진은 한식을 먹고 싶다는 할배들의 주문에 쩔쩔매는 모습으로 안타까움과 웃음을 동시에 안길 것으로 보인다.
할배들이 잠든 이후에는 무장해제된 모습으로, 여행에 합류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