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AOA블랙, 상큼발랄 걸밴드의 귀환 '중독성 UP'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07.26 18: 37

걸그룹 AOA의 밴드유닛 AOA블랙이 흥겨운 레게 음악과 상큼발랄한 미모를 선보이며 강렬하게 컴백했다.
AOA블랙은 26일 오후 생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싱글의 타이틀곡 '모야'를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AOA블랙은 블랙과 핫핑크가 섞인 록 분위기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각자의 캐릭터와 어울리는 액세서리, 머리색으로 멋을 낸 멤버들의 모습과 블링블링하게 꾸며진 무대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들은 별다른 안무 없이도 멤버들의 깜직한 표정과 업그레이드된 상큼 미모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야'는 흥겨운 레게 장르로 대중에게 친숙한 동양적인 멜로디를 결합, 누구나 따라부를 수 있는 중독성을 가진 곡이다. 또한 기타리스트 지민이 직접 곡의 랩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서는 비스트, 에프엑스, 에일리, 인피니트, 에이핑크, 걸스데이, 이정현, 쥬얼리, 코요태, 달샤벳, 써니힐, 유성은, 타히티, 예스, AOA블랙, 크레용팝, 방탄소년단, 임헌일, 러쉬, 미스터미스터, 케이헌터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mewolong@osen.co.kr
'뮤직뱅크'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