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파이널 어드벤처' 레이스 불참..콘서트 강행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3.07.27 09: 08

가수 조성모가 MBC 예능 프로그램 '파이널 어드벤처' 6차 레이스에 불참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파이널 어드벤처'에서는 사이판 레이스가 시작되기 전 조성모가 류태준을 따로 불러내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조성모와 류태준은 그간 '파이널 어드벤처'에서 양호한 성적을 보여준 팀. 하지만 조성모는 1년 전부터 계획한 '조성모 전국투어 MEMORY 1998' 콘서트 날짜와 사이판 레이스의 날짜가 겹치자 난감한 표정을 지었다.

팬들과의 약속을 어길 수 없었던 조성모는 결국 류태준의 양해를 얻어 '파이널 어드벤처' 레이스에 불참하기로 했다.
이에 레이스 규정상 류태준만 뛸 수 없으므로 결국 조성모·류태준 팀은 6차 레이스에서 불참하게 돼 6차 레이스의 꼴찌로 확정됐다.
한편, 5년 만에 예능에 복귀한 조성모는 '파이널 어드벤처'를 시작으로 본격적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파이널 어드벤처’는 90일의 대장정 동안 극한의 서바이벌 레이스를 통해 최종우승팀을 가리는 초대형 리얼 어드벤처 프로그램. 6차 레이스에서는 유상철, 김주경, 심권호, 장윤경, 줄리엔 강, 정가람이 출연해 경쟁했다.
jykw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