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채, 티아라 뮤비 출연..탐나는 비키니 몸매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7.29 15: 46

배우 송은채가 티아라 싱글앨범 수록곡 ‘비키니’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다.
송은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측은 29일 “송은채가 지난 19일 강릉에서 티아라 싱글 ‘비키니’ 뮤직비디오 촬영을 모두 무사히 끝마쳤다”며 “송은채의 발랄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촬영현장 또한 활기차고 재미있었다”고 밝히며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송은채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캐쥬얼한 비키니로 귀엽고 산뜻한 매력을 더함과 동시에 아찔한 볼륨감을 선보였다. 특히, 송은채는 베이비페이스에 반전 몸매로 ‘베이글녀’로 각광받으며 누리 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은채 반전 몸매다”, “동안 외모에 볼륨감 너무 부럽다”, “티아라 뮤비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은채가 지원사격 한 티아라의 디지털 싱글곡 ‘비키니’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첫 도입부에 나오는 갈매기 소리와 신나는 멜로디, 스컬의 랩과 다비치, 티아라 멤버들의 보컬이 더해져 한번 들으면 바다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유쾌하고 발랄한 곡으로 1일 낮 12시에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