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예체능' 나는 새 김혜선 등장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7.29 21: 10

[OSEN=방송연예팀] TV 하이라이트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이번 주 TV 하이라이트에서 소개할 프로는 KBS 2TV 수요일 인기예능 ‘우리동네 예체능’이다. TV 하이라이트의 키포인트는 바로 미녀 높이뛰기 김희선의 등장.
방송날짜 : 30일 오후 10시55분. 

TV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소개 : 드민턴 두 번째 대결 상대로 고양시 중산동 팀을 맞아 배드민턴 1승을 놓고 물러설 수 없는 경기가 펼쳐진다. 그 가운데 높이뛰기 선수 김혜선이 깜짝 출연한다.
김혜선은 본격적인 대결을 앞두고 높이뛰기를 접목한 배드민턴을 보여줄 예정. 일명 배드민턴과 시구를 합친 ‘시배’를 할 예정이다. 녹화 당시 김혜선은 1.55m 높이의 배드민턴 네트를 뛰어넘는 신기에 가까운 ‘시배’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한 조각 같은 탄탄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로 TV 하이라이트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제작진은 “지난 배드민턴 '시배 1호' 우지원에 이어 '한국의 미녀새' 김혜선 선수가 몸을 사리지 않는 시배를 보여 제작진조차 깜짝 놀랐다”면서 “우지원의 코믹 시배와는 확연히 다른 시도로 ‘예체능’에서만 볼 수 있는 어메이징한 시배를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TV 하이라이트에 밝혀 기대를 높였다.
osenstar. osen.co.kr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