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결혼준비도 시크..‘이상순 질문에 대꾸없어’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7.29 22: 31

[OSEN=방송연예팀] 가수 이효리가 결혼준비도 시크하게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온스타일은 29일 온스타일 유튜브를 통해 프로그램 티저 영상을 공개, 이효리의 리얼리티 출연 소식을 알렸다. 영상에는 이효리가 연인 이상순과 순심이를 방치한 채 무언가에 심취해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상순은 결혼준비 체크 리스트를 들고 이효리에게 결혼 준비 상황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있지만, 이효리는 어떠한 대꾸도 하지 않고 무언가에 골똘히 몰두해 있는 모습이다.

곧 결혼을 앞둔 설렘 가득한 예비부부의 모습이 아닌 시크하고 털털한 두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효리가 결혼 준비보다 현재 더 큰 관심을 쏟고 있는 대상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효리의 X언니’는 올해로 데뷔 15년차를 맞는 섹시디바 이효리가 후배가수에게 ‘치열한 가요계에서 살아남는 비법’을 전수하기 위한 특별한 트레이닝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예계 대선배 이효리표 트레이닝을 받게 될 행운의 후배 가수는 아직 베일 속에 가려져 있는 상태다. 첫 방송은 오는 8월 초.
osenstar@osen.co.kr
온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