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지산 월드 락페스티벌', 붐폰 부스 운영..한정판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3.07.30 10: 20

국내 최대의 락페스티벌인 '2013 지산 월드 락 페스티벌'에서 붐박스로 변환되는 최초의 헤드폰 붐폰이 음악 마니아들과의 특별한 깜짝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자미로콰이(Jamiroquai), 위저(Weezer), 나스(Nas), 플라시보(Placebo) 등 대표적인 해외 라인업에 노브레인, 클래지콰이프로젝트, 이승열, 김지수, 라디, 어반자카파, 김사랑, 브로콜리너마저, 조정치 등 국내 라인업이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축제 현장에서 미국 힙합 가수 드레이크의 헤드폰으로 잘 알려진 붐폰을 만날 수 있게 된 것.
붐폰의 국내 공식 론칭 시기가 뮤지션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음악을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음악 마니아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붐폰은 8월~9월경 롯데백화점 주요점에서 공식 런칭 예정이다. 현재 별도의 공식 오프라인 판매가 개시되지 않았지만 '2013 지산 월드 락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인 월드 스테이지에서 최초로 청음이 가능한 체험Zone을 운영한다. 특히 정가 28만 5000원을 페스티벌 참가자에 한하여 25만 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외에도 행사기간 중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당첨자들에게 붐폰을 프로모션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붐폰 부스에서는 헤드폰 외에도 락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태양광충전기, 블루투스스피커, 휴대전화 보조배터리, 카메라가방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 액세서리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지산포레스트리조트와 KBS미디어가 공동주최하는 '2013 지산 월드 락 페스티벌'은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린다.
seon@osen.co.kr
아이앤지리테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