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5’ 첫 예고편..‘이승철 VS 윤종신 신경전 팽팽’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7.30 12: 17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 첫 예고편이 공개했다.
오는 8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슈스케5’는 30일 3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긴장감 넘치는 영상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이승철과 돌아온 심사위원 윤종신의 신경전. 이승철은 예고편 첫 장면부터 “어서와, 전쟁이야”라며 한층 더 강력한 시즌의 귀환을 알렸다. 이어 한 참가자를 향해 “별로였어요”라는 이승철의 심사평에 윤종신은 “전 좀 의견이 다릅니다”라며 특유의 소신 의견을 밝히는 등 팽팽한 신경전을 벌여 긴장감을 더한다.

이어 이하늘의 폭풍눈물도 눈길을 끈다. 해당 장면은 ‘슈스케5’ 공개 예선 당시 50대 참가자의 심사 때 모습. 이하늘은 “인생을 노래하신 것 같다”며 “어떻게 인생에 불합격을 드릴 수 있겠어요”라는 특유의 감정이입 심사평을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간 ‘슈스케’ 역대 시즌에서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등장해 로이킴 합격에 기여했을 뿐 아니라, 감성과 이성이 적절하게 섞여 있는 심사평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던 이하늘의 심사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고편만 봐도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 “드디어 슈스케가 시작된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오디션의 귀환!”, “금요일 밤이 즐거워 질 듯”, “윤종신과 이하늘, 그리고 이승철!!정말 이번 시즌 너무 기대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angsj@osen.co.kr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