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가 관객들의 편리성과 경제성을 위한 숙박패키지 프로그램 JIMFF 캠프를 운영한다.
JIMFF 캠프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운영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인기 숙박패키지 프로그램으로 영화제 기간의 숙박 부족 문제 해결과 관객들에게 영화제를 보다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올해는 지난해 JIMFF 캠프 운영 시 편의시설 부족과 영화제가 열리는 공간과의 긴 이동거리의 문제 등을 해소하고자 의림지에 캠핑촌을 설치했다. 캠핑촌이 설치 되는 의림지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무료 영화상영 및 음악공연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JIMFF 캠프를 찾는 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JIMFF 캠프를 찾는 관객들을 위해 매일 밤마다 특별한 이벤트 등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JIMFF 캠프는 개막일을 제외한 내달 15일부터 19일까지 4박 5일간 진행되며 100여동의 텐트촌이 마련된다. JIMFF 캠프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신청 가능하며 신청 금액은 1박 2일(2인 기준) 3만원, 1인 추가 시 5,000원이 추가된다. 신청 인원은 텐트 1동에 2인 이상부터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 신청 가능하다.
한편 내달 14일부터 19일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진행되는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34개국 95편의 음악영화와 40여 팀의 음악공연이 마련돼 있으며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중앙시장 프로젝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