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9인 9색 재킷 '아기병사부터 꽃미남·체육돌까지'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8.01 09: 28

컴백을 목전에 둔 그룹 제국의아이들이 아홉 멤버들의 재킷 사진을 모두 순차적 공개를 완료했다. 공개된 멤버들의 사진을 모아보니 '아기병사'부터 '꽃미남', '육상돌'까지 다채로운 9인 9색의 매력이 묻어나 음악팬들의 눈을 호강시켰다.
지난 7월 24일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의 재킷사진 공개 첫 스타트를 끊은 것은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 황광희. 그는 평소의 이미지와 달리 차분한 헤어스타일과 우수에 찬 눈빛으로 그리움을 표현했다.
그 뒤를 이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꽃미남 정희철, 반삭 헤어스타일로 파격변신한 연기돌 임시완, 귀요미 미소년 하민우 등이 차례로 공개됐다.

또한 최근 MBC '일밤-진짜사나이'를 통해 '아기병사'로 거듭난 박형식, 10kg 감량으로 베일듯한 날렵한 턱선을 드러낸 김태헌, 2년 6개월만에 그룹에 합류한 리더 문준영, 그리고 만능 체육돌 김동준까지 컴백 재킷을 공개하며 각자의 매력을 발산시켯다.
마무리는 케빈이었다. 1일 오전 공개된 케빈은 말끔한 정장차림에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애절함과 그리움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했다.
재킷공개를 끝마친 제국의 아이들은 이날 멤버 케빈과 정호현 작곡가의 공동작곡 노래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을 선공개한다.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은 경쾌하고 밝은 멜로디가 귀를 즐겁게 하며 제국의아이들이 가진 보컬의 색깔을 잘 드러내는 곡으로 향후 발매된 미니앨범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은 오는 6일 신곡 '바람의 유령'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9일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