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오는 8일 정규 3집 합본 앨범 발매..'총망라'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8.01 08: 41

그룹 정규 3집 합본 앨범 ‘더 미스콘셉션 오브 어스(The misconceptions of us)’를 발매한다.
샤이니는 오는 8일, 정규 3집 챕터1과 챕터2에 신곡 '너와 나의 거리', '버리고 가'를 더한 정규 3집 합본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합본 앨범은 멤버들이 3집에서 전달하고 싶었던 다양한 감성들을 총 망라했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음악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이번 합본 앨범 출시를 결정했으며, 샤이니 멤버들 역시 적극적으로 앨범 작업에 임해, 직접 그림을 그려 앨범 디자인에도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새롭게 수록된 신곡 ‘너와 나의 거리’는 오케스트레이션과 피아노의 조화가 샤이니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잘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으로,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또 ‘버리고 가’는 이별의 슬픔을 아름답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멜로디컬한 팝 발라드 곡이며, 두 곡 모두 종현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샤이니는 일본 전국 아레나 투어 ‘샤이니 재팬 아레나 투어 샤이니월드 2013~보이스 미트 유(APAN ARENA TOUR SHINee WORLD 2013~Boys Meet U)’ 공연을 성황리에 펼치고 있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