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애, '여왕의 교실' 졸업식 공개..교복입은 아이들 '눈길'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08.01 16: 13

아역 배우 서신애가 MBC 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의 졸업식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서신애는 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늘 아침까지 마지막 촬영했습니다. 짧고 굵은 작품이었는데요, 특히나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셔서 '여왕의 교실'이 더욱 빛이 나고 은보미라는 역할이 더욱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다음 작품에서도 좋은 연기력으로 찾아뵙겠습니다"라는 소감과 함께 한 장으로 편집된 여러장의 사진을 전했다.

사진 속에는 '2014년도 산들초등학교 졸업식'을 알리는 문구와 함께 서신애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서신애는 고현정, 이기영 등 성인 배우들 뿐 아니라 천보근, 김향기 등 함께 했던 아역배우들과도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했다.
뿐만 아니라 촬영장면을 찍은 듯한 한 장의 사진에는 교복을 입은 '여왕의 교실' 아역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오늘(1일) 전파를 탈 마지막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서신애는 '여왕의 교실'에서 왕따소녀 은보미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으로 활약했다. '여왕의 교실' 마지막 방송은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서신애 미투데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