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100% LTE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S4 LTE-A' '순금 1돈' 등의 경품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최근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류현진 선수가 선발로 출전하는 경기의 퀄리티 스타트(Quality Start : 선발로 등판한 투수가 6이닝 이상 공을 던지고 자책점을 3점 이하로 막아 낸 경기를 뜻하는 야구용어)가능 여부 및 팀 득점 등 경기 결과를 맞추는 모든 이들 대상으로 정답자 수에 따라 '갤럭시 S4 LTE-A' 스마트폰을 비롯한 순금 1돈, 주유 상품권(10만 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LG유플러스의 100% LTE 출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4 LTE-A' 및 커피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17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100% LTE 출시 이벤트 참여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세계 최초 100% LTE 출시를 알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추후 100% LTE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주는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fj@osen.co.kr
LG유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