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플레이에서 '베타키'를 외치면 도타2의 베타테스트에 참여할수 있는 열쇠를 얻는다. 넥슨은 2일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를 통해 신작 타이틀 ‘도타 2(Dota 2)’의 ‘한국 베타키(Beta key)’ 지급을 포함한 여름방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도타 2 한국 서버 접속을 위한 베타키를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는 지난 달 유저들의 호응에 힙입어 2차 이벤트가는 2일부터 진행된다. 구글플레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넥슨플레이'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상단에 위치한 친구메뉴 중 도타 2를 ‘공식친구’로 추가하고 대화창에 ‘베타키’ 문구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베타키를 받을 수 있다. 이 이벤츠는 베타키 1만개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또, 22일까지 ‘카트라이더’와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를 넥슨플레이 ‘공식친구’로 추가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내 주요 아이템이 지금되며, ‘마비노기 영웅전’을 넥슨플레이의 ‘공식친구’로 추가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 넥슨 캐시 5000원이 주어진다.

넥슨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도타2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넥슨플레이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올 가을 도타 2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타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luckylucy@osen.co.kr
넥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