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이재훈 사촌지간, 밝힐 필요가 없었다..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8.04 10: 35

[OSEN=방송연예팀] 이정 이재훈 사촌지간? 깜짝 고백에 시청자들이 '멘붕'에 빠졌다.
가수 이정 이재훈 사촌지간이란 사실이 KBS 2TV '불후의 명곡'을 통해 밝혀졌다. 지난 3일 방송된 혼성그룹 쿨 특집에 이정이 출연하면서 이재훈과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된 것.
이날 이정은 자신의 무대를 끝낸 후 "내가 개인적으로 쿨과 정말 친하다"며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건데 쿨의 이재훈 씨와 사실 사촌지간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MC 신동엽이 "무리수 두지 말라"고 응수하며 곧이 듣지 않자 이재훈은 "정말 맞다. 정말 친 사촌이다"라고 말해 객석과 안방을 당황케 한 것.

이어 이정은 "그동안 사실 서로 밝힐 필요가 딱히 없어서 밝히지 않았다"라며 이재훈과 진짜 사촌지간이란 사실을 명확히 했다.
이정 이재훈 사촌지간 고백에 네티즌은 "이정 이재훈 사촌지간 완전 깜놀.. 진짜 아무도 몰랐던 건가? 왜 그동안 안 밝혔을까", "이정 이재훈 사촌지간.. 노래 실력도 유전인 듯", "역시 피는 못 속이네요. 이정 이재훈 사촌지간, 그러고 보니 둘다 노래도 잘하고 코믹한 느낌"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