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구라용팝 본 박재범, "김구라 형님이 짱"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3.08.04 21: 39

[OSEN=이슈팀] 가수 박재범이 방송인 김구라의 구라용팝 변신에 엄지를 들어올렸다.
박재범은 4일 자신의 트위터에 "방금 구라용팝 봤음. 대박!! 진짜 재밌음. 역시 김구라 형님이 짱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구라는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tvN 'SNL코리아'에서 클라라, 김슬기, 정명옥 등 크루들과 함께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크레용팝의 김구라 버전인 '구라용팝'을 선보였다.

김구라는 크레용팝과 똑같은 의상을 입는 한편 헬맷을 착용해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깜찍한 포즈는 물론 직렬 5기통 춤과 랩을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SNL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방송된 'SNL(Saturday Night Live)'의 한국판이다. '글로벌 텔레토비', '이엉돈PD의 먹거리 X파일', 'SNL 코리아 뮤직비디오' 등 코너들을 통해 풍자와 패러디 콩트들을 해왔다.
박재범 '구라용팝' 극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구라의 구라용팝, 박재범도 인정", "김구라의 구라용팝, 김구라가 대세", "김구라의 구라용팝, 박재범의 재범용팝도 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senhot@osen.co.kr
'SNL코리아'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