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LTE 서비스 알리기 시작...가입만 해도 혜택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8.05 09: 42

LG유플러스가 LTE 서비스를 알리기위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LG유플러스는 5일 여름 바캉스 시즌에 LTE 주요 서비스를 이용하기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U+바캉스 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U+바캉스팩’은 스마트 모바일 쇼핑 ‘U+쇼핑’, 3D Full 클라우드 네비게이션 ‘U+ NaviLTE’, 모바일 IPTV ‘U+HDTV’ 등 풀 클라우드와 HD 서비스 기반의 LTE 핵심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LTE 맞춤형 특화 프로모션이다.
이에 따라 LTE 핵심 서비스에 가입만 해도 LG유플러스 이용자에게 ▲’U+HDTV’ 최신 명작 영화 100편 무료 시청권 ▲’U+HD뮤직’ 무손실 원음 20곡 무료 이용권 ▲’C-게임즈’ 인기게임 ‘레고배트맨2’ 30일 이용권 ▲’U+포토’(아이모리) 포토북 30% 할인 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U+NaviLTE’ 앱을 다운로드만 해도 차량용 거치대와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U+쇼핑’ 서비스 가입 후 백화점 상품 구입시 15% 추가 쿠폰과 최대 10%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컨텐츠사업담당은 “바캉스 고객이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나들이 고객들을 위해 휴가지에서도 LTE 핵심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이다”며, “앞으로도 유플러스의 모든 LTE 고객들이 LTE핵심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획기적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LG유플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