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코리아(대표이사 심한보)는 미국프로골프(PGA) 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인 ‘2013 PGA 챔피언십’을 기념해 ‘2013 PGA 챔피언십 캐디백’을 한정 판매한다.
‘2013 PGA 챔피언십 캐디백’은 오는 8일부터 11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뉴욕주 로체스터 오크 힐 골프장 이스트 코스에서 열리는 PGA 챔피언십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이번 캐디백은 실용적인 공간 구성과 함께 대회와 관련된 이야기를 담은 로고를 부착해 그 소장 가치를 높였다.
캐디백 전면의 로고에는 PGA 챔피언십과 개최지인 오크 힐 골프장의 역사에 관한 7가지 이야기가 담겨있다. 그 중 로고 윗 부분과 캐디백 상단에 동일하게 적용된 벌집 패턴은 로체스터 대학의 운동팀 마스코트를 상징한다.

이외 다양한 이야기를 로고 디자인에 담아 대회와 개최지가 지닌 의미를 강조했다. 측면의 테일러메이드와 ‘R1’ 로고에 몰딩 기법, 하단의 ‘ROCHESTER’ 로고에는 자수를 적용, 디자인의 입체감을 살렸다.
캐디백 위 쪽의 입구는 총 6개로 나눠져 깔끔한 클럽 수납이 가능하며, 완만한 곡선형이어서 손쉽게 클럽을 넣고 뺄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쿠션으로 마감 처리해 이동 시에도 샤프트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11개의 외부 포켓에는 각종 액세서리와 장비들을 편리하게 나눠 보관할 수 있다.
이번 테일러메이드의 ‘2013 PGA 챔피언십 캐디백’은 현재 전국 테일러메이드 직영점 및 일부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0만 원이고, 제품문의는 02-3415-7300으로 하면 된다.
dolyng@osen.co.kr
테일러메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