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 올 여름, 최고의 교육 애니메이션으로 각광 받고 있는 '슈퍼히어로'가 영화를 더욱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흥미진진 관람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쥘 베른의 명작 동화를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시킨 '슈퍼히어로'가 여름방학, 어린이들을 신나게 해줄최고의 교육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야기 속으로 들어간다는 기발한 설정을 바탕으로 환상적인 모험을 다룬 '슈퍼히어로'가 계속되는 학부모들의 입소문과 호평에 힘입어 장기흥행의 전망이 밝아지고 있는 가운데 영화 속 흥미진진 관람포인트를 공개했다.
'슈퍼히어로'는 독창적인 상상력과 과학적 지식이 가미된 쥘 베른의 명작 '80일간의 세계일주,' '해저 2만리', '지구 속 여행'을 바탕으로 스토리가 전개되어 개봉 전부터 책을 좋아하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작품이다. 영화 속에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시간 여행을 하며 다양한 나라와 문화뿐 아니라 우주, 바다 밑이라는 미지의 영역을 탐험한다. 이러한 각 동화 속에 등장하는 이국적인 배경들은 다채로우면서도 신비한 볼 거리를 선사하며 어린이 관객들이 스크린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과거 이야기 속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현재로 넘어온 대왕 문어괴물에 맞서 싸우는 슈퍼히어로의 모습은 스펙타클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어린이 관객들에게 영화 속 놓쳐서는 안될 최고의 명장면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처럼 교육적 효과외에도 다채로운 볼거리로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쥘 베른의 명작 동화의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슈퍼히어로'는 어린이 자녀 동반 부모 관객들 사이에 입소문 열풍 속에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교육적 효과에 대한 뜨거운 입소문 열풍으로 장기 흥행을 예고 하고 있는 '슈퍼히어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osensta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