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이 7일 정오 신곡 ‘두유 러브 미(DO YOU LOVE ME)’를 공개한다.
‘두유 러브 미’는 그동안 2NE1이 선보였던 ‘내가 제일 잘 나가’와 같이 무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강렬하고 신나는 느낌의 곡. 테디를 비롯해 DEE.P, LYDIA 등 YG의 여러 프로듀서들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성의 설렘과 상대의 마음을 궁금해하는 내용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정오 음원과 함께 안무 영상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2NE1은 이번 ‘두유 러브 미’를 통해 파워풀하면서도 2NE1 멤버들의 여성미를 뽐낼 수 있는 매력적인 안무를 선보이는데, ‘하프춤’ 등 여성스러우면서도 레게장르인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와도 잘 어울리는 안무를 선보였던 스가와라 코하루와 다시 함께 작업했다.

티저 영상은 앞서 2NE1 멤버들이 욕실과 침실 등에서 장난치며 노는 모습들을 자연스럽게 촬영해 공개된바있다.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며 다양한 장소에서 2NE1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친근한 모습을 담아낸 홈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는데, 이는 최종 편집을거쳐 오는 8일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2NE1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음악중심’ SBS’인기가요’ 등에 출연한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