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선·김일중 아나, 여름방학 맞아 자녀교육 전도사 변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3.08.07 11: 26

네 아이의 엄마인 개그우먼 김지선과 두 아이의 아빠인 SBS 김일중 아나운서가 자녀교육 전도사로 나선다.
김지선과 김일중 아나운서는 7일부터 매주 수요일 평일 오전 9시부터 두 시간 동안 SBS 라디오 러브FM을 통해 방송되는 '김지선 김일중의 세상을 만나자'를 통해 자녀사랑 교육콘서트를 연다. 지난 봄 학기에 이어 여름방학을 맞아 개최되는 자녀사랑 교육콘서트는 방학관리와 2학기 대비로 고민인 30~40대 학부모 청취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사고 있다.
지난 3월 한 달간 함께했던 '새 학기 특집 교육콘서트'에서는 매회 백여 명의 학부모 방청객이 참여해 뜨거운 교육 열기를 실감케 했는데, 이번 여름방학 교육콘서트에는 학부모뿐만 아니라 방학을 맞은 자녀들까지 함께 참석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높이고 있다.

특히 여름방학 교육콘서트에서는 방학계획표 관리법, 2학기 국영수 공부법, 시험전략 등을 주제로 2학기 대비 핵심만을 전달할 예정이라 학부모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생방송이 끝난 후에도 교육콘서트가 진행되는 SBS 1층 '더 스튜디오 락'에서는 미쳐 궁금증을 해소하지 못한 방청객을 위해 오름교육연구소 구근회 소장의 즉석Q&A도 진행된다.
seon@osen.co.kr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