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신곡]2NE1 '두유러브미', 살인적인 무더위 삼킬 이 비트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8.07 12: 24

여름엔 역시 2NE1이다. 살인적인 무더위와 마음을 가라앉히는 장맛비를 모두 삼켜버릴 강렬한 비트를 들고 온 이들이다.
2NE1은 7일 정오 신곡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를 발표함과 동시에 YG 블로그를 통해 해당 곡 안무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두 유 러브 미'는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자유롭고 낙천적인 느낌의 곡. 멤버들이 앞서 공개한 자유분방한 홈 비디오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었듯 음원만 듣고 있어도 이들이 두 팔을 흔들며 춤추는 모습이 연상된다. 그만큼 '두 유 러브 미'는 유쾌하고 어깨를 들썩이는 신나는 비트가 인상적이다.

'두 유 러브 미'를 후렴구로 사용해 반복하는 부분은 고개를 끄덕이며 비트를 타게 만든다. 여기에 산다라박의 섹시한 음색, 강렬한 씨엘과 공민지의 음성, 박봄 특유의 힘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강한 전달력을 지닌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나를 사랑해달라'는 적극적인 표현을 하는 이들의 어필도 인상적이다. 이들은 '난 너란 바다에 푹 빠진 것 같아', 널 처음 본 순간부터 이미 내 심장은 KO', '넌 나의 마음의 열쇠' 등의 가사가 사랑에 빠진 여성의 마음을 직유와 은유로 고루 사용해 공감을 자아냈다.
2NE1은 이날 함께 공개된 안무 영상에서 골반을 이용한 웨이브, 박수를 치는 단체 안무 등을 이용해 가벼우면서도 쉴 틈 없는 신나는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안무영상으로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며 찍었다는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졌다.
해당 곡은 테디를 비롯해 DEE.P, LYDIA 등 YG의 여러 프로듀서들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성의 설렘과 상대의 마음을 궁금해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2NE1은 오는 8일 오전 10시 '두 유 러브 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음악중심’ SBS’인기가요’ 등에 출연한다.
goodhmh@osen.co.kr
YG블로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