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푸드게임쇼 '크레이지 마켓' MC 발탁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8.07 12: 32

방송인 전현무가 올'리브 푸드 게임 쇼 '크레이지 마켓'의 MC로 발탁됐다.
전현무는 7일 첫 방송되는 '크레이지 마켓'의 MC로 활약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음식에 관한 문제를 전문적인 지식보다 감으로 풀어내는 푸드 게임쇼로, 단순 지식만을 물어보는 기존 퀴즈쇼와는 달리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등 오감을 총 동원한 기상천외한 문제들이 출제된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푸드 게임쇼인 만큼 소리를 듣고 어떤 식재료를 써는지 맞히기, 맛보고 어떤 재료로 만들었는지 맞히기 등 오감을 사용해서 풀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문제들이 출제될 예정.

이에 전현무는 MC로서 기발하고 엉뚱한 문제에 당황하는 도전자들을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로 안정시키고 단서를 전달하는 등 뛰어난 진행능력을 드러낼 전망이다.  
전현무는 “푸드를 소재로 하는 게임쇼는 처음이라 신선했고 전문적인 지식보다 오감을 이용해 문제를 해결한다는 점이 끌렸다”고 밝히며 “정답을 모르는 상태에서 진행하는 터라 나도 모르게 문제에 집중해 답을 맞히게 되더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쇼가 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첫 방송은 이날 오후 9시.
goodhmh@osen.co.kr
올'리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