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이 신곡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로 8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7일 정오 발표된 ‘두 유 러브 미’는 이날 오후 4시 기준 멜론, 올레, 엠넷,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다음, 몽키3 총 8개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그동안 내는 곡마다 '음원 올킬' 행진을 해온 2NE1이 또 한번 음원파워를 입증한 셈이다.

‘두 유 러브 미’는 경쾌한 비트와 2NE1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8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두 유 러브 미’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직접 찍은 홈비디오 형식으로 영상을 구성했다. 2NE1은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며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을 진행, 자연스럽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2NE1은 올해 7월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를 시작으로 매달 한 곡씩 총 4개의 신곡을 발표하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레게 리듬이 주를 이루는 ‘폴링 인 러브’와 강렬하고 신나는 느낌의 ‘두 유 러브 미’까지 한 달 만에 변신을 꾀한 2NE1이 오는 9~10월에는 어떠한 신곡을 발표할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NE1은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여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