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핫스팟] 제대로 놀줄 아는 2NE1, 흥이 차오른다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8.08 10: 20

 제대로 놀 줄 아는 2NE1이 신곡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넘치는 흥을 발산했다.
2NE1은 8일 오전 10시 '두 유 러브 미'의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했다. 2NE1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의 제주도 별장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베개 싸움을 하고 코믹댄스를 추는 모습과 수영장에서 화려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동시에 담겼다.
먼저 실내에서 촬영된 부분에서 2NE1은 솜이 가득 든 베개를 터트려 싸움을 벌이고 목에 풍선을 건 채 욕조에 들어가 있는 등 엉뚱한 모습을 보였다. 산다라박은 창틀에 매달려 자전거를 타는 듯한 유쾌한 제스처를 취하기도 했다.

풀 파티를 연상시키는 장면에서는 방송인 노홍철이 등장했다. 그는 2NE1 멤버들에게 둘러싸여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저질댄스를 격하게 구사하며 흥을 돋웠다. 산다라박의 동생이자 그룹 엠블랙의 멤버로 활약 중인 천둥도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두 유 러브 미'는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자유롭고 낙천적인 느낌의 곡.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촬영본 일부를 오픈, 완성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센 언니들 이미지에서 벗어나 친근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이 담긴 영상으로 관심을 모았던 것.
2NE1은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차례로 출연해 '두 유 러브 미'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