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도수코4' 제작발표회 오프닝..달콤한 노래+연주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8.08 14: 20

모델 겸 뮤지션으로 활동하는 장윤주가 자신의 곡들로 '도수코4' 제작발표회 오프닝 무대를 감미롭게 꾸몄다.
8일 오후 서울 신사동 VB 다이어트랩에서 열린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이하 '도수코4') 제작발표회에 앞서 4년 연속 프로그램 MC를 맡은 장윤주는 안기 연주를 곁들인 곡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먼저 장윤주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2집 앨범 타이틀곡 '아임 파인(I'm Fine)'을 키보드 연주를 곁들여 열창했다. 이어 "와줘서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1집 앨범 수록곡 '플라이 어웨이(Fly away)'를 불렀다.

이날 '도수코4' 제작발표회에는 장윤주를 비롯해 멘토 겸 심사위원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이혜주 편집장, 김헌주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냈다.
장윤주은 이날 열애를 묻는 질문에 "난 지금 라디오와 결혼했다. 새벽에 일하는 여자랑 누가 만나겠느냐? 일에 전념하겠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장윤주는 매일 자정부터 오전 2시까지 KBS 2FM '장윤주의 옥탑방 라디오'를 진행 중이다.
한편 8일 오후 11시 본방송에 앞서 선보이는 '도수코4' 비기닝편에서는 지원자들의 열기로 뜨거웠던 오디션 현장이 생생하게 공개된다. 이어 오는 15일에는 '도수코4'가 첫방송된다.
gato@osen.co.kr
정송이 기자 ouxo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