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의 신곡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가 7개 음원 사이트 일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두 유 러브 미‘는 8일 국내 음원 사이트 7곳 멜론, 벅스, 엠넷, 네이버, 올레, 다음, 소리바다에서 일간차트 1위를 차지,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곡은 국내 음원 차트 1위와 더불어 대만,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5개의 국가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2NE1은 이날 오후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두 유 러브 미'의 첫 무대를 가진다. 이에 2NE1은 “팬들에게 ‘두 유 러브 미’ 무대를 빨리 보여드리고 싶다. 데뷔 때만큼 떨리지만 또 기대된다”라고 첫방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오전 공개된 ’두 유 러브 미’ 뮤직비디오는 홈비디오 형식으로 멤버들이 직접 촬영해 화제를 모았다. 2NE1이 그 동안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보였던 화려한 세트와 파격적인 패션과는 반대로 오히려 ‘비싸 보이지 않는 것’을 콘셉트로 잡았고, 60년대 올드한 느낌을 강조한 색감이 인상적이라는 평.
‘두 유 러브 미’는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DEE.P, Lydia가 함께 만든 작품으로 여름을 겨냥한 경쾌하고 신나는 곡이다.
한편 2NE1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와 같은 음악 방송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