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종현이 작사한 샤이니의 신곡 '너와 나의 거리'가 공개되자 마자 다수의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샤이니는 8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종현이 직접 작사한 신곡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 '버리고 가(Better Off)'를 공개했는데 바로 다수의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함께 공개한 '버리고 가' 역시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신곡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는 샤이니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오케스트레이션과 피아노의 조화와 잘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짝사랑하는 여인을 향한 마음을 달에 비유, 이중적인 의미를 내포시켜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버리고 가(Better Off)'는 미디엄 템포의 멜로디컬한 팝 발라드 곡으로 이별의 슬픔을 아름답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인 만큼, 샤이니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측은 "이번 합본 앨범은 3집 '챕터1(Chapter1)'과 '챕터2(Chapter2)'에서 전하고자 했던 콘셉트와 감성을 총 망라하여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만큼, 음악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샤이니는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지난 5월 한국에서 '샤이니 데뷔 5주년 기념 파티 샤이니 데이(SHINee Debut 5th Anniversary Special Party! ☆SHINee DAY)'를 개최한 것에 이어, 지난 4일 대만에서 '2013 샤이니 페스티벌 투어 인 타이페이(2013 SHINee FESTIVAL TOUR in TAIPEI)' 팬 파티를 열어 대만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오는 17일 코베 월드 기념 홀에서 일본 전국 아레나 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osenho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