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센스 화환 릴레이..이번엔 맛다시 주렁주렁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3.08.09 09: 56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의 센스 화환이 또 한번 공개됐다.
박형식은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쇼케이스 무사히 잘 마쳐서 기분 너무 좋고 우리 제아스 사랑해요”라면서 “아 그리고 오늘 쇼케이스 한다고 맛다시 화환 보내준 우리 ‘진짜사나이’ 제작진 가족 분들 사랑해요. 화환에 맛다시 달려 있어”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진짜사나이’에서 모든 음식을 먹을 때마다 뿌려먹었던 ‘맛다시’가 달려 있는 센스 넘치는 화환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화환에는 실제로 ‘맛다시’가 주렁주렁 달려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진짜사나이’는 김수로가 공개한 센스 화환으로 한차례 화제가 됐다. 그는 지난 2일 자신의 트위터에 “보통 쌀화환은 기부를 목적으로 만든 걸로 아는데 이런 쌀화환은 공연 끝나고 밥 해먹으라는 화환인가보다.ㅋㅋㅋㅋ”는 글과 함께 화환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화환은 보통 가짜 쌀로 만든 후 추후에 진짜 쌀로 기부하는 형태가 아닌, 진짜 쌀로 만들어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수로가 공개한 화환에는 ‘블메포(블랙메리포핀스) 김수로 화이팅! 쭈알레기 쭈알레기 쭈쭈쭈 빠시기 빠시기 빠빠빠’라고 적혀 있다. 이는 김수로가 지난 달 28일 방송에서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응원 구호를 착용했다.
네티즌은 ‘진짜사나이’의 센스 넘치는 화환 릴레이에 재밌다는 평가. 네티즌은 “보고 빵 터졌다”, “나도 저런 화환 받고 싶다”, “제작진 센스가 장난 아니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jmpyo@osen.co.kr
박형식, 김수로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