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두유 러브미' 해외 9개국 아이튠즈 10위권..강세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8.09 11: 23

걸그룹 2NE1이 신곡 '두유 러브미(Do You Love Me)'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각종 차트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지난 7일 정오 발표된 2NE1의 신곡 '두유 러브미'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해외 6개국 아이튠즈 1위를 거머쥐었다. 이틀이 지난 9일 오전 현재 '두유 러브미'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차트에서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타이완, 베트남 등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인도네시아, 필리핀, 홍콩, 태국 등에서도 10위권에 안착했으며, 핀란드, 스웨덴 등 유럽국가를 포함해 총 15개국 100위권 차트진입에 성공했다.

'두유 러브미' 뮤직비디오는 홈비디오 형식으로 멤버들이 직접 촬영해 화제를 모았다. 2NE1이 그 동안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보였던 화려한 세트와 파격적인 패션과는 반대로 오히려 '비싸 보이지 않는 것'을 콘셉트로 잡았고, 60년대 올드한 느낌을 강조한 색감이 인상적이라는 평.
 
'두유 러브미'는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DEE.P, Lydia가 함께 만든 작품으로 여름을 겨냥한 경쾌하고 신나는 곡이다.
 
한편 지난 8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두유 러브미' 첫 컴백무대를 선보인 2NE1은 9일 KBS 2TV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연이어 시원한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