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환타 모델들과 함께 하는 ‘세상에서 가장 신나고 유쾌한 팬 미팅’을 연다.
올해 환타의 모델이자 환타스틱한 아이돌 그룹으로 화제가 된 이광수와 정은지(에이핑크), 니엘(틴탑)은 12일 오후 5시부터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팬미팅을 갖는다. 팬미팅 공식 명칭은 ‘세상에서 가장 신나고 유쾌한 팬 미팅’.
환타스틱한 아이돌은 지난 해에 이은 ‘환타 아이돌 프로젝트 시즌2’의 일환으로 진행 돼 소비자가 아이돌 그룹 육성 및 데뷔에 직접 참여한다는 색다른 콘셉트를 잡았다. 특히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환타 브랜드송 ‘환타 타임’의 뮤직비디오는 스타일리스트, 댄스 등의 각 분야에서 끼와 재능을 지닌 소비자가 제작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환타스틱한 아이돌의 이광수, 정은지, 니엘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정식 데뷔한 이후, 7월 26일부터 약 1달 동안 아프리카 TV에 환타 TV 코너를 오픈해 방송 활동을 해왔다.
이번 환타스틱 아이돌의 팬미팅은 환타 TV의 마지막 방송이자 팬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마련됐다. 환타스틱한 아이돌의 ‘환타 타임’ 노래 공연을 시작으로 ‘환타 타임’ 뮤직비디오 시연, 팬들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이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환타의 팬미팅은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측은 “올해 환타의 마케팅 활동은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의 능력과 끼를 발산해 아이돌 스타를 함께 만들어가면서 ‘환타’ 만의 브랜드 컬러와 메시지를 더해 차별화 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뿐 아니라 유통 업계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며, “이번 팬 미팅은 그 동안 환타스틱한 아이돌 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서, 앞으로도 환타 만의 즐겁고 신나는 메시지를 소비자와 함께 즐기며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코카-콜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