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이 상큼한 에너지를 물씬 풍기며 귀여운 매력을 물씬 풍겼다.
2NE1은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를 불렀다. 이 무대에 2NE1은 귀여운 모습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씨엘은 분홍색 도트무늬로 러블리한 모습을 보였다. 산다라박은 퍼포먼스 중간 꽃받침 애교로 눈길을 끌었다. 박봄과 공민지의 유쾌, 상쾌한 표정 연기도 볼거리였다.

'두 유 러브 미'는 경쾌한 비트와 2NE1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현재 2NE1은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정평이 난 2NE1은 이에 못지 않은 라이브 실력으로 또 한번 정상급 걸그룹이라는 사실을 확실히 하고 있다.
최근 2NE1은 온라인 상에서 게재된 MR제거 영상으로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호평을 샀다.
한편 2NE1은 지난 7월 '폴링 인 러브'를 시작으로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형식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8월 발표곡인 '두 유 러브 미'는 공개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정상에 올랐으며 현재까지 상위권에 머물며 인기를 얻고 있다.
plokm02@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