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택시' 포스터 촬영 중..돌직구 미녀 '자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8.13 17: 30

배우 홍은희의 '바비인형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나무엑터스는 1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홍은희가 새 MC로 나선 tvN '현장토크쇼 택시' 포스터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홍은희는 연기활동뿐 아니라 시사, 교양 프로그램 MC, 라디오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동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과 뛰어난 순발력으로 진행 실력을 검증 받아 이번 tvN '택시' MC로 발탁됐다. 명쾌하게 돌직구 질문도 던질 수 있는 홍은희의 똑부러진 면모와 두 아이를 키우는 따뜻한 감성이 '택시'의 새로운 안방마님으로서 적격이라는 연출 박성재PD의 전언이다.

공개된 사진은 tvN '택시'의 포스터 촬영현장으로 해당 프로그램 콘셉트에 맞게 노란 블라우스에 검정 플레어스커트를 입은 홍은희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홍은희는 그야말로 '바비인형'을 연상케 한다. 늘씬한 팔, 다리 그리고 잘록한 허리로 종잇장 몸매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카메라를 향해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가 하면 귀여운 손동작도 빼놓지 않아, '홍블리(홍은희+러블리)'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한편,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첫 번째 게스트는 MC 홍은희로, 홍은희의 절친한 친구인 배우 김성은, 유리상자 이세준, 가수 서영은이 출연해 홍은희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밝힐 예정. 더욱 새로워진 '택시'는 오는 26일 오후 8시, 밤 12시 20분부터 방송.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