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허벅지 다 드러낸 앉은 자세 '아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8.14 09: 33

걸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가 ‘청순 섹시’의 황금 비율을 보여주는 화보를 공개했다.
구하라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 ‘2013 FW 무보정 화보’를 찍어 14일 언론에 배포했다.
최근 경기도 남양주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구하라는 후디재킷, 숏팬츠, 반팔셔츠 등 FW 시즌을 맞아 출시한 케이스위스 ‘코트스타일’ 라인의 의상과 신발을 신고 카메라 앞에 섰다.

구하라는 이번 화보에서 청순하고 섹시한 소녀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시원한 느낌의 화이트 숏팬츠를 이용해 도발적인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인 구하라는 매끈한 긴 다리를 뽐내며 황금비율 몸매를 자랑했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올해 초 케이스위스 모델로 카라를 발탁한 후 공개했던 SS 화보가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이 좋아 특별히 구하라의 매력이 담긴 2013년 FW 무보정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며 “이번 케이스위스 FW 화보에서도 구하라 특유의 섹시하고 건강한 매력이 케이스위스 FW 제품 특징들과 잘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스위스는 카라의 컴백 시점인 이달 말에 맞춰 카라 다섯 멤버가 함께한 ‘케이스위스 2013년 FW 단체 화보’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100c@osen.co.kr
케이스워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