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 '몬스터 주식회사'의 이전 이야기를 담은 '몬스터 대학교'(제공/배급_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의 공식 홍보대사로 하하가 위촉됐다.
오는 9월 12일 국내 개봉하는 '몬스터 대학교'의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된 하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키작은 꼬마’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하하는 '몬스터 대학교'에서 다른 몬스터들에 비해 타고난 작은 키와 귀요미 외모를 지닌 ‘열공 몬스터’ 마이크와 닮은꼴을 자랑한다.
홍보대사 활동의 첫 시작으로 30초 스팟 나레이션에 참여한 하하는 대딩으로 돌아온 마이크가 그려진 티셔츠와 마치 마이크의 얼굴 같은 부채로 완벽한 ‘몬스터 대학교’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영화에 대해 “는 관객들로부터 내 인생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라는 찬사를 받은 그 전 이야기로 나 역시 를 보고 많이 감동도 받고 많이 웃었다. 레전드로 불릴만한 대단한 작품이다. 특히, 의 최강콤비 '마이크'와 '설리'의 대학시절을 확인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애니메이션”라고 소개했다.

“I Say 몬스터, You Say 대학교 소리질러~ 놓치고 싶지 않아~” 등 하하 특유의 발랄함과 넘치는 에너지로 완성된 30초 스팟은 본편의 영상과 잘 어우러져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겁나게’ 화려한 볼거리와 무시무시한 재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몬스터 대학교'는 몬스터들의 대학생활이라는 기발한 설정을 바탕으로 그들의 꿈의 직장인 ‘몬주’에 입사하기 위해 겁주기 스펙을 쌓는 몬스터들의 흥미로운 캠퍼스 라이프를 선보이는 픽사 스튜디오의 3D 애니메이션. 오는 9월 12일, 추석 극장가에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issue@os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