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의 산다라박과 박봄이 '쌍박TV'를 통해 노래방에서 광란의 댄스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지난 13일 오후 9시경 YG 공식 블로그에 '쌍박TV' 1탄의 3화를 게재, 그간 보이지 않았던 엉뚱 발랄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산다라박은 잠이 들 무렵, 박봄에게 "노래방에 가자"고 제안해 기대감을 높였다. 두 사람은 '쌍박'이라는 글자가 찍힌 민소매 셔츠를 입고 노래방으로 향했으며, SES의 '아임 유어 걸(I'm your girl)' 등을 열창하며 화려한 댄스 실력을 발휘했다.

두 사람은 마이크를 내려 놓지 않은 채 온 몸을 흔들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박봄의 솔로곡 '유앤아이(YOU&I)'를 함께 부르며 가창력까지 발휘해 다방며의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이들은 3화를 통해 1,2화에서 보인 엉뚱한 멘트를 고스란히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산다라박은 "쌍박TV 등 많은 것을 하고 있는데 월급은 주지 않느냐"며 양현석 대표를 겨냥한 채 "계좌번호를 알려주겠다"고 말했고 박봄은 "우리는 이미 줌마(아줌마)다"라고 자체 디스를 해 웃음을 선사했다.
앞서 두사람은 '쌍박TV' 1화에서 강승윤과 함께 출연, 유쾌한 대화를 나눠 화제를 모았다.
goodhmh@osen.co.kr
yg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