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조 보이그룹 제국의아이들이 신곡 '바람의 유령'의 특별한 안무영상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4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제국의아이들의 신곡 '바람의 유령'과 어울리는 퍼포먼스가 담긴 안무영상을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v/76719)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흑백으로 처리돼 '바람의 유령'이라는 제목에 걸맞은 음산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게다가 제국의아이들이 선보이는 날렵한 움직임과 화려한 손동작에 잔상이 남는 특수 효과를 입혀 마치 바람을 타고 다니는 유령과 같은 모습을 연출하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제국의아이들은 동선이 긴 안무와 단체 점핑 등 고난도 안무를 9명 멤버 모두 정확하고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멋진 칼군무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평범한 옷차림에도 불구하고 절도있는 동작으로 인해 멋있고 화려한 모습을 내비치며, 9명 전원이 완전체가 되는 느낌을 전달한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 컴백 첫 주 음악 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세세한 퍼포먼스까지 다 볼 수 있어서 제국의아이들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됐으며, 대중들에게는 제국의아이들이 선보이는 화려하고 시원한 '유령춤'이 무더위를 잠시나마 날려주는 효과를 주고 있다.
지난 9일 신곡 '바람의 유령'으로 음악, 퍼포먼스, 스타일링, 개인기 등 모든 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제국의아이들은 음악 프로그램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