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4' 장윤주, 파격 시스루..16년차 톱모델의 내공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8.15 08: 59

4년 연속 '도전! 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의 MC를 맡은 장윤주가 첫 심사에서 완벽한 보디라인을 드러내는 시스루 의상으로 도전자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었다.
15일 오전 공개된 온스타일 '도수코4' 1화 스틸컷에는 첫 심사에 나선 MC겸 심사위원 장윤주가 파격적인 블랙 시스루 드레스로 과감하게 몸매를 드러낸 모습이 포착됐다.
장윤주는 완벽한 보디라인,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뿜어내며 심사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날 장윤주가 선택한 의상은 블랙 컬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 가슴 부분에 레이스 소재가 덧대어져 있어 가슴 라인이 매혹적으로 드러나는 것은 물론, 타이트한 미니드레스로 잘록한 허리, 탄탄하고 아름다운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파격 섹시미'로 시선을 사로잡은 장윤주는 '도수코4' 첫 과제를 받아 고군분투한 도전자들에게 솔직하고 날카로운 심사평을 쏟아낼 예정이다. 이전 시즌보다 눈 여겨 봐야 할 도전자들이 대거 등장하며 한층 치열해진 경쟁을 예고한 가운데,  완벽한 신체조건과 끼, 최종 우승을 향한 강한 열망을 지닌 도전자들이 펼쳐낸 첫 미션을 철저하게 심사가 그려진다.
앞으로 11주간 도전자들은 16년차 톱 모델의 장윤주의 위엄을 몸소 체험하며 험난한 경쟁을 펼칠 계획이다. 장윤주는 "외면의 아름다움보다 더 중요한 것은 한 인간의 정체성과 인격이다", "이 서바이벌을 통해 성숙을 경험했으면 좋겠다" 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도전자들에게 모델 선배뿐만 아니라 인생 선배로서의 따뜻한 격려와 가르침을 아끼지 않았다는 게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편 15일 오후 11시 첫방송되는 '도수코4'에서 도전자들은 게릴라로 진행된 공개 광화문 런웨이쇼를 통해 본선 진출에 도전하고,  여기서 추려진 도전자들은 프로모션 영상과 개별 프로필 촬영 미션에 나서게 된다.
gato@osen.co.kr
온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