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감자별' 촬영장서 깜짝 생일파티..동료애 '훈훈'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8.15 09: 50

오는 9월말 방송 예정인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2013QR3'(이하 '감자별') 배우와 스태프가 여진구의 깜짝 생일 파티를 진행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15일 오전 공개된 '감자별'(극본 이영철, 연출 김병욱) 포스터 촬영장 스틸컷에는 17번째 생일을 맞이한 여진구의 깜짝 생일 파티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진구는 생일 케이크를 받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꽃미남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감자별'에서 정체불명의 베일에 싸인 홍혜성 역을 맡은 여진구는 현장에서 스마트하고 한층 성숙해진 느낌을 선보여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으로 열연할 지 기대감을 높였다.

tvN 측에 따르면 포스터 촬영날 생일을 맞은 여진구를 위해 '감자별'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최송현이 몰래 생일 케이크를 준비해 깜짝 생일 파티를 열었다. 최송현, 김정민을 비롯해 아역배우 김단율, 정준원과 스태프들은 여진구의 포스터 촬영이 끝난 직후 곧바로 준비했던 생일 이벤트를 개시,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여진구를 감동시켰다.
생각지 못했던 서프라이즈 파티에 여진구는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에게 일일이 감사 인사를 전하며 실제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여진구는 "촬영 중에도 제 생일을 잊지 않고 챙겨주신 '감자별' 가족들에게 크게 감동받았고 정말 한 가족처럼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이렇게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 좋은 시트콤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정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늘 9월말 첫 방송하는 tvN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으로 이순재, 노주현, 금보라를 비롯해 여진구, 하연수, 서예지, 고경표 등이 출연한다. 김병욱 PD와 수년간 호흡을 맞춘 '하이킥' 시리즈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으며 개성 있는 연기자들이 가세해 또 하나의 '김병욱표 명품 시트콤'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