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김예림, 27일 '레인' 선공개..컴백 초읽기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8.16 09: 01

투개월 멤버 김예림이 8월 27일, 신곡 '레인(Rain)'을 선공개하며 두 번째 미니 앨범 활동에 나선다.
지난 15일 오후 김예림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officiallimkim)에 선공개곡 '레인'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자켓사진 속 김예림은 한쪽 무릎을 끌어안고 창가에 기대어 앉아 있는 모습. 한쪽으로 길게 땋아내린 머리에 편안해 보이는 린넨 셔츠를 걸치고 있는 스타일링으로 비온 다음 날 아침의 느낌을 표현했다.

김예림의 '레인' 자켓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은 '분위기 있다', '노래 제목과 잘 어울리는 자켓', '스무살 같지 않은 스무살'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나타냈다.
김예림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선공개곡 '레인'은 자켓 이미지만 공개됐을 뿐, 어떤 아티스트가 만든  어떤 장르의 노래인지는 구체적으로 밝혀지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김예림의 '레인'은 비오는 날이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노래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만큼 분위기 있는 노래"라며 "첫 번째 미니앨범 때와는 또 다른 모습의 김예림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gato@osen.co.k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