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슈퍼스타K5' 2화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2화에서는 연령, 직업, 외모, 장르 등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실력파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2화 예고편에서도 그 주인공들을 찾을 수 있다고. 이승철이 방송 전부터 “손예림 이후로 이렇게 놀라본 적은 처음이다”며 “소름이 쫙 끼쳤다”라고 평가한 천재소년의 등장이 일찌감치 예고된 것. 또한, 당장 TOP 10에 올라갈 만한 실력을 발견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공군 예선도 2화에서 공개된다.
또 500만 화제의 동영상 ‘레 밀리터리블’ 출연진의 등장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밖에도, 역대 슈스케 참가자 중 가장 시원한 고음과 청명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10대 여성 지원자가 등장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모두 아우르는 한 회가 될 것이라고.

보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여심을 뒤흔들고 있는 대세 이종석, 카리스마 탑 닮은꼴, 드라마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참가자 등 단번에 이목을 사로 잡을 개성 넘치는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한다. 또한, 어쿠스틱, 발라드, 락, R&B 등 다양한 장르와 이미 예고된 바 있듯이 한스밴드, 차정민(차인표, 신애라 부부의 2세) 등 화제의 인물들이 방송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반가운 스페셜 심사위원도 재미를 더 할 예정. 윤민수, 아이비, 조권, 현미, 손담비, 알렉스 등 각기 다른 연령과 장르, 성별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활약상도 눈 여겨 봐 달라는 제작진의 첨언이다.
한편 '슈퍼스타K5'는 방송 시작과 동시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금 입증했다. 1화에 등장한 참가자들은 일반인임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의 출연만으로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16일 오후 11시 방송.
nyc@osen.co.kr